전통적인 벤처캐피탈의 매뉴얼을 버리고 자신만의 독보적 영역을 구축한 DST Global의 투자 전략
지난 8월 15일 StoryEDGE 첫 회에서는 글로벌 벤처캐피탈 DST Global의 등장과 성공, 그리고 지난 10년 간 어떤 차별적인 포지셔닝을 가지고 러시아 출신의 투자자가 실리콘밸리의 큰손으로 등극할 수 있었는지, 마지막으로 어떤 전략을 가지고 컬리와 당근마켓의 투자자로 한국 시장에까지 손을 뻗게 되었는지를 살펴보았습니다.
이번 뉴스레터에서는 DST Global만의 독특한 투자 방식과 왜 그들이 매버릭이 될 수 있었는지에 대해 살펴보고자 합니다. 전통적인 벤처투자의 방정식을 모두 거부하고 자신만의 플레이북을 써내려간 DST Global의 접근법이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를 통해 투자의 혁신가가 어떻게 탄생할 수 있는지 한 걸음 더 들어가 보고자 합니다.
1️⃣
죄송합니다. 이 뉴스레터는 유료 구독자만 볼 수 있습니다.
이 뉴스레터를 보려면 유료로 구독하세요.
공유하기
CapitalEDGE 뉴스레터를 구독하고 이메일로 받아보세요
글로벌 스타트업 및 벤처투자 뉴스에 '데이터'와 '관점'을 담아 전달합니다.
이전 뉴스레터
[WeeklyEDGE] 아마존, M&A 본능이 깨어난다
2022. 8. 29.
다음 뉴스레터
[DealEDGE] 실리콘밸리가 주목한 Arc의 시리즈A 투자메모 엿보기 💬
2022. 9. 3.
CapitalEDGE 뉴스레터
글로벌 스타트업 및 벤처투자 뉴스에 '데이터'와 '관점'을 담아 전달합니다.
news@thecapitaledge.com
스티비 주식회사는 뉴스레터 발행의 당사자가 아닙니다. 뉴스레터 발행, 결제 확인 및 취소에 관한 의무와 책임은 뉴스레터 발행인에게 있습니다. 뉴스레터 발행, 결제 확인 및 취소 관련 문의는 발행인에게 해주세요.
스티비 주식회사 | 대표 임의균, 임호열 서울시 중구 동호로17길 13, 4층 | support@stibee.com | 02-733-1052 (평일 10:00-17:00) 사업자등록번호 710-81-01686 |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0-서울중구-2711